THEME/축제 2011/05/11 19:47

에버랜드 장미축제, 5월 13일(금) 오픈!


이제 튤립하면 에버랜드가 떠오를 정도로 에버랜드의 튤립축제는 꽃나들이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는데요. 아래 사진만 봐도 제 말에 고개가 끄덕여지시죠?^^



이런 멋진 튤립 풍경도 만끽하지 못하고 이 봄이 지나가는건가 싶어 방 한구석에서 슬퍼하시는ㅠㅠ 분들을 위해 에버랜드가 또 한번 환상적인 꽃축제를 시작합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 5월 13일(금) 오픈!

에버랜드의 장미축제란 말이죠~~ 거창하게 소개를 해볼까요?! 에헴~!
2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에버랜드 최대의 꽃 축제 '장미축제'가 5월 13일(금) 부터 6월 12일(일)까지 한 달간 열린답니다.

1985년 시작한 장미축제는 국내 꽃 축제의 효시 격인데요. 지금까지 총 1억 송이가 넘는 장미를 심는 등 많은 연인과 가족들에게 추억을 남기며 그 명성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영국의 國花이기도 한 장미는 색깔이 곱고 향기도 좋아 영국 왕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앤드루 왕자와 게이트 미들턴 양의 결혼으로 다시 한 번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장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하트 토피어리(Topiary)로 사랑 고백하세요~

2011년 장미축제에서는 총 850種 100만 송이에 달하는 다양한 장미를 선보이는데, 빅토리아 정원·비너스 정원, 미로 정원, 큐피드 정원 등 4개 테마로 구성된 '로즈 가든'을 중심으로 장미를 심었습니다. 또한 1,000개가 넘는 장미 화분도 별도로 비치해 파크 전체에 장미향기가 가득 퍼지도록 했는데요.



올해 축제에서 가장 눈 여겨 볼만한 것은 '사랑'을 테마로 만든 하트 모양의 '토피어리'(Topiary, 꽃과 식물을 가지고 여러 가지 모양으로 다듬어 보기 좋게 만든 작품)입니다.

사랑 고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행운의 숫자 7'에 맞게 7개의 토피어리를 로즈 가든에 전시했는데, 실제 장미 꽃을 가지고 제작해 향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아 기념사진을 촬영하기에 아주 좋답니다.

또한 로즈 가든에 자리잡은 '장미의 성'에서는 중세 유럽의 의상을  갖춘 왕자와 공주가 등장해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로즈 포토타임'이 매일 5회 실시되는데요. 연기자들이 주변의 손님들에게 장미 꽃을 선사하고 사진도 함께 찍어 주는 등 즉석 이벤트를 펼친다고 하니 연인분들은 잊지 마시길!


장미를 소재로 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동물원에서는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가상의 장미 마을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다룬 동물공연 '로즈 캣쇼'를 선보입니다. 장미 꽃으로 꾸며진 무대에 등장한 36마리의 고양이들이 턱걸이(진짜로?!), 공 굴리기, 링 통과하기 등의 묘기를 펼칩니다. (장소 :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 / 시간 : 평일 6시, 주말 7시)



한편, 장미축제와 함께 매일 밤 10시까지 본격적인 야간개장도 실시되니 에버랜드에서의 로맨틱한 밤을 기대해주세요.^^

Samsung Everland Blog
WITH EVERLAN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 차효정 2011/05/14 11:39 수정/삭제 답글

    이날이 제 생일날이었어요.ㅠㅠㅠ 그런데 수업도 있고해서 못갔네요. 으앙.ㅠㅠㅠ 이번달에 과제가 너무 많아서 갈 수 있ㅇ르지 모르겠네요. 감사히 쿠폰도 받았는데말이죠.ㅠㅠ

    • 위드에버랜드 2011/05/16 07:45 수정/삭제

      앗. 효정님^^ 여기서 또 뵙네요~~ 과제는 잘 하고 계시죠?! 과제 잘 마치시고 꼭 놀러오세요~^^

  • 6월1일방문예정자 2011/06/01 14:46 수정/삭제 답글

    앗 고양이를 좋아해서 이건 꼭 보고싶었는데, 에버랜드 사이트에는 6시 30분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요.
    위에 블로그에는 6시라고 게시되어 있는데, 어느게 맞는건가요?^ ^

    • 위드에버랜드 2011/06/02 08:42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공연일정이 중간에 변경이 됐었는데 지난 기사라 미처 업데이트를 못한것 같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입력

    페이지에 관련된 댓글이 없습니다.